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행사안내/소식 및 공지사항

[101번째 세계 협동조합의 날]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by 심상완 2023. 6. 20.

[101번째 세계 협동조합의 날]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오는 7월 1일, 토요일은 101번째 세계 협동조합의 날입니다. (매년 7월 첫번째 토요일) 특히, 올해 세계 협동조합의 날은 "지속가능한 세상을 향해 더 넓고 더 깊은 협동의 바다로" 상상하고 협동하며 행동하는 협동조합의 사회적 역할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전국협동조합협의회는 7월 1일, 제5회 사회적경제 박람회가 열리는 부산 Bexco에서 부산광역시, 기획재정부, 부산 지역의 협동조합 연합조직, 전국 단위 협동조합 연합조직과 함께 하는 세계 협동조합의 날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세계 협동조합의 날을 전국의 협동조합인들과 함께 축하하고 그 의미를 나누고자 축하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보내주신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는 영상자료로 제작해 기념식 현장에서 상영할 예정입니다. 협동조합뿐만 아니라 개인 이름으로도 축하 메시지를 보내 달라고 요청받았습니다.  참여방법 안내와 함께.

[참여방법]
1. 첨부한 파일 (두가지 종류의 서식)을 먼저 내려받아 주신 후
링크 : https://ncak.mixon.io/g/home/news/5/11?isLoginSuccess=false 
2. 서식에 응원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참여하시는 협동조합/개인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3. 응원축하 메시지를 들고 인증샷 - 사진 또는 영상(영상의 경우, 10초 이내 분량)을 촬영한 후
4. 전국협동조합협의회 이메일 nca.or.kr@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5. 인증샷은 개인 또는 협동조합, 단체의 SNS에도 올려 널리 확산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시태그 #101번째세계협동조합의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부산에서 열리는 사회적경제 박람회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