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행사안내/소식 및 공지사항

심폐소생술 무료교육 안내 및 신청양식

by 심상완 2023. 7. 3.

느닷없이 닥치는 심폐정지.
4분 골든타임 내에 응급조치를 잘 하면 귀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은 공익교육연구소와 함께  조합원 및 일반 시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CPR)  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여름 날 저녁 우리 조합원들이 시민들과 함께 모여 역량을 키우는 기회입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가족을 지키고 이웃을 살리는 교육으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니 교육을 받으시길 적극 권합니다.

일시: 8월 수 목 저녁 또는 더 적절한 다른 시간
장소: 실내. 전기 코드 연결해서 마네킹 등 실습 장비를 활용해 실습할 수 있는 창원 시내 실내 공간 (냉방?)
       창원YMCA, 창원대학교, 또는 다른 더 적합한 곳

적당한 일시와 장소를 정해서 신청하면 전문가가 와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1-1.5시간 하는 전문 교육훈련입니다. 교육후 CPR수료증이 발급됩니다. 

* 무료 교육: 후원을 받아서 교육 비용은 무료이고 
* 지원금: 교육시간에 이석없이 충실히 교육 받으면 수료증뿐만 아니라 1인당 1만원 지원금도 지급됩니다.

* 다만 최소 5명 이상이 신청해야 교육 가능하고, 적정 인원은 10명 내외라고 합니다. 
* 신청 자격: 1차적으로 우리 조합 조합원을 대상으로 마련했으나 비조합원도 신청 가능합니다. 생각해보니 이참에 조합원이 가까운 다른 분들에게 우리 조합에 대해 관심갖도록 대화하고 혹시 가능하면 함께 하도록 권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을 이용하여 선호하는 일정을 있는 대로 신청하기 바랍니다. 
만일 제시된 일정 중에 시간이 나지 않으면 가능한 다른 일자 대안을 적극적으로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5인이상 신청이 있는 경우, 강사 섭외, 교육 장소 및 일정을 확정하는 대로 공지하고 개별적으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자가 10명이 넘을 경우, 적절한 규모로 나누어 교육 일정을 확정해 진행할 것이고, 교육일정 확정하기 전에 신청자와 미리 상의할 것입니다.

 

신청 기한: 7.7. (금) 19:00까지.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
문의: 010-5701-3390 심상완
신청 양식 및 일시 선정 투표: 아래 클릭!
https://docs.google.com/forms/d/1bPEwLin7Xjhk7BrSlLmA-cB0Xf-zuAvf_BkUYP8j2e8/

 

심폐소생술 무료교육 안내 및 신청양식

느닷없이 닥치는 심폐정지. 4분 골든타임 내에 응급조치를 잘 하면 귀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은 공익교육연구소와 함께 조합원 및 일반 시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docs.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