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의 발전소/[2호기] 창원시종합버스터미널 햇빛발전소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로비 TV모니터링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4.

창원종합버스터미널 1층 로비 안쪽편에 보면  '창원종합버스터미널 햇빛발전소' 명판과 위쪽에 TV가 하나 달려있습니다. 예전에는 이 TV를 통해서 발전량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언제부터인지 TV가 꺼져있어서 로비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어제 인버터 업체에서 팬 교체를 하러 온 김에 1층 로비 TV를 통해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물어보니 

스마트TV이기 때문에 별 다른 연결장치는 필요하지 않고 1. 와이파이나 유선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2. 스마트 TV 메뉴에서 인터넷에 들어가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모니터링 사이트(dongei.com)에 접속하여 로그인하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LG 리모컨이 없어 스마트TV메뉴 자체에 접근을 할 수 없었고 리모컨 없이 TV 에 있는 버튼으로 해보려고 노력해봤지만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집에서 이 리모컨을 들고 다시 창원종합버스터미널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렇게 스마트 TV 메뉴에는 들어갔지만... 어떤 문제인지 여기서 더 이상 TV조작이 되지 않았습니다.

리모컨으로 다른 조작은 되지만 저 화면에서 옆으로 넘어가 www인터넷 메뉴를 눌러야하는데 도무지 옆으로 넘어가질 않더라구요..! 오늘도 전전긍긍하다가 돌아왔습니다..

 

다음번에 다른 LG리모컨을 들고 TV조작을 잘 아시는분과 함께 재방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