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행사안내/소식 및 공지사항

임시총회 공고

by 경남햇발 2013. 8. 26.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 임시 총회 공고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 정관 제291항에 의거하여 임시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니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관 제33(의결권 및 선거권) 와 제34(대리인이 될 자격)에 의하면 지정된 대리인만이 대리할 수 있습니다.)

 

아  래  -

 

일 시 : 2013913() 저녁 7~8

장 소 : 창원대학교 22호관 201(어학 교육원 세미나실)

대 상 : 조합원 및 대리인

심의 의안

의안 1. 금융기관 대출

 

에 따른 신용보증서 발급관련의 건.

 

의안 2. 금융기관 대출에 관한 위임의 건.

 

폐 회

 

20138 26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 이사장 전점석

(문의처 : 055-261-6230 사무국)

 

위임장1.hwp

 

임시총회 개최에 즈음하여 조합원 여러분께 드리는 글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도 아침 저녁 서늘한 바람과 함께 서서히 지나가고 있습니다.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에게 올 여름은 힘들기도 했지만 작은 성과도 이루었던 시기였습니다. 창원시 진해종합복지관 옥상에 대한 사용허가를 받았고, 입찰과정을 거쳐 시공업체를 선정하여 발전사업 허가 절차를 진행하는 등 차근차근 사업이 진전되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임시총회를 소집하게 된 것은 다음과 같은 사유 때문입니다. 현재 조합에서는 사업운영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경남신용보증재단의 신용보증을 통해 경상남도 소상공인 지원자금을 받으려는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용보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총회에서 동의를 얻었다는 총회의사록이 필수서류로 첨부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총회는 본 조합 정관에 따라 조합원 과반수 참석으로 개회하게 되어있고, 대리인은 조합원이나 동거하는 가족에 한해서 1인만 가능합니다. 저희 조합은 현재 조합원 명부상 135(약정인 제외)이며, 참석 조합원 전원이 1인씩 대리권을 위임받아도 약40명 이상이 참석해야 성원이 되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직접 참석도 가족의 참석도 어려운 조합원께서는 참석할 조합원을 정해서 대리인으로 지정, 위임해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동봉하는 위임장 양식에 기록해서 사무국(우편발송)으로 보내주시거나 참석할 조합원이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또한 참석하실 수 있는 조합원께서는 가급적 다른 조합원 1인 참석을 대리해주시고, 주변에서 찾기가 어려울 때는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조정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추석을 앞두고 많이 바쁘시겠지만 임시총회가 성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총회장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바라며 항상 건승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2013826

 

경남햇빛발전협동조합 이사장 전점석

 

 

 

 

 

 

 

댓글